본문 바로가기

물정보 통합검색

검색창 닫기
모바일메뉴 열기 전체메뉴

물정보포털과 관련하여 시민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곳에 모아놓았습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질의응답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전체 6건이 있습니다.

  • 안녕하십니까, 물정보포털(MyWater) 입니다.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데이터품질 오류를 신고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.   1. 시스템 접수 : Q&A에 데이터 품질오류를 선택하여 접수   2. 이메일 접수 : 첨부된 품질오류신고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                  (이메일 : my_water@kwater.or.kr)   3. 유선 접수 : K-water 콜센터를 통해 오류품질 신고 접수(고객센터 : 1577-0600) 감사합니다. 

  • 안녕하십니까, 물정보포털(MyWater) 입니다.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물정보포털의 최적 화면해상도는 1920 X 1080 입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십니까, 물정보포털(MyWater) 입니다.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일반적으로 자료의 출처는 화면 맨 아래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. 출처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자료는 확인 후 출처를 표시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십니까, 물정보포털(MyWater) 입니다.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채용 등 K-water에 대한 정보는 K-water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.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K-water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.  [K-water 홈페이지 주소 : http://www.kwater.or.kr]   감사합니다.  

  • 안녕하십니까, 물정보포털(MyWater) 입니다.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자료의 출처를 명시할 경우에 해당 데이터를 타 사이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안녕하십니까, 물정보포털(MyWater) 입니다.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개인 PC 내에 임시파일,쿠키 등 검색기록이 남아있어 깨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 아래의 조치사항을 따라서 실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  1. 인터넷옵션 > 검색기록 > 설정 > 웹사이트 데이터설정 >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항목 >    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 선택 > 확인 클릭  2. 인터넷옵션 > 검색기록 > 삭제 > 검색기록삭제 모두 체크 > 삭제버튼 클릭  3. 인터넷 재시작(완전히 끄고 다시 실행) 감사합니다.

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★★★★★ ★★★★★
의견등록
지역선택
닫기